콜유전화영어 수업규정
1.저희는 음성수업만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화상수업은 제공하지 않는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카카오톡 또는 스카이프의 보이스톡으로만 수업진행가능하시며, 유선전화 수업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때에 따라 선생님지역의 인터넷 연결상태가 안정적이지 않을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리며, 와이파이 연결된 상태에서 수업 진행 부탁드립니다.
2.수업기간 -수업기간 1개월을 4주 기준으로 책정하는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1개월=4주/3개월=12주/6개월=24주)
1개월 주2회 신청시 총 8회의 수업 제공
1개월 주3회 신청시 총 12회의 수업 제공
1개월 주4회 신청시 총 16회의 수업 제공
1개월 주5회 신청시 총 20회의 수업 제공
*수업신청 가능한 최소 횟수는 주 2회이며, 최대는 주 5회입니다.
3.수강신청 - 수업시간예약으로 신청해주실경우, 회원님이 신청해주신 스케줄에 가능하신 선생님으로 랜덤 배정되시며, 선생님예약으로 신청해주실 경우, 희망하시는 스케줄 및 선생님으로 배정 되십니다.
4.수업-한 수업당 한 분의 선생님으로 배정되십니다. 저희 수업은 담당선생님제이기 때문에, 한 수업을 결제하시면 두 명이상의 선생님과 함께 수업하실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리며, 두 명 이상의 선생님과 수업 희망시, 다른 하나의 수업을 더 신청해주셔야 하는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두 개의 수업을 신청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다른 하나의 아이디를 더 만들어서 수업 신청부탁드립니다(마이페이지에 하나의 아이디당 하나의 수업만 기입되어 스케줄 및 출석현황이 꼬이지 않도록)
5. 결석 - 결석(단기연기, 하루연기)은 1개월(4주)기준, 계약당 2회 가능하며, 최소 수업시작 1시간 전에 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본 수업시간의 최소 한시간 전에 신청하시지 않는 경우 '무단결석'처리 됩니다. 필히 규정에 맞게 결석신청하여 불이익 받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1개월 기준 총 2회, 3개월 기준 총 6회, 6개월 기준 총 12회 가능)
*회원님이 홈페이지에서 직접 결석신청을 하지 않으시거나, 한국 매니저에게 결석 부탁을 미리 주지 않을 시(홈페이지에 수업예정으로 계속 되어 있을 경우), 그 날 수업은 차감 되는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6.무단결석 - 수업시간(정해진 스케줄 정시)에 전화를 받지 않으시면, 선생님께서 최대 10분을 기다려주시나 10분이 지난 시점에는 수업을 진행하실 수 없으시며, 무단결석처리 되십니다(noshow처리)
*결석을 본 수업시간의 최소 1시간 전에 미리 신청하시지 않는 경우 '무단결석(noshow)’처리 됩니다.
7.홀딩신청 - 홀딩은 수업을 1주일 이상 장기연장 하고 싶을 때, 신청해주시면 됩니다.(하루만 홀딩은 불가) 홀딩의 최소 기준은 1주일(7일)인점 숙지 부탁드리며, 3주 이상 장기홀딩을 희망시, 매니저에게 문의 바랍니다. 또한 1개월 계약당 1회의 홀딩이 가능하신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1개월 기준 총 1회, 3개월 기준 총 3회, 6개월 기준 총 6회 가능)
*예를들어 9일을 홀딩 하고 싶으시다면 1회 홀딩(1주일) + 2회 결석을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8. 대체수업 - 필리핀 지역 특성상 태풍이나 폭우로 인하여 간혹 선생님 연결상태가 불안하거나 정전이 있을 경우가 있습니다. 이부분 양해 부탁드리며, 담당선생님이 당일 수업이 불가능할시 다른 선생님께서 대신 수업을 하실 수 있도록 희망여부를 여쭤보실 겁니다. 대체수업 희망여부는 회원님들께서 선택가능하시며, 대체수업을 비희망 하실경우, 수업이(종료일이) 1회 연장됩니다.(선생님 문제로 수업을 못하게 될 경우) 담당 강사님 결근 시 문자로 공지 후 하루를 선생님 결석으로 처리해드립니다(자동으로 종료일이 연장됩니다). 이는 학생의 연기 가능 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9. 재등록 - 동일 선생님과 동일 스케줄로 수업 연장을 희망하실 경우, 수업 종료일자 최소 하루 전에 재수강 신청과 입금이 완료되어야 동일 선생님 및 스케줄로 배정 됩니다. 수업이 종료된 후 재등록 하실 경우 동일 스케줄 및 선생님으로 배정이 힘들 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그 스케줄 및 선생님께 다른 신규회원님이 수업을 신청하실 수도 있으므로) 또한 재등록시 수업 스케줄 및 선생님을 변경하여 수업 희망하시는 경우, 수업 종료일 다음날에 신규수업 신청 하듯이 수업을 신청해주시면 되십니다. (이때, 전 수업종료일자에서 하루 지난 후, 수업을 신청해주셔야 신청이 가능하신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10.스케줄변경 및 선생님변경 / 클래스타입변경 - 스케줄, 선생님, 클래스 타입 변경에 횟수제한은 없습니다. 스케줄 단기변경(하루만 시간 변경)을 희망하실경우, 수업시작 최소 1시간 전까지 선생님께 요청하시면 됩니다. 1시간 이내로 연락 주시는 경우 원칙적으로 시간변경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무단결석처리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선생님이 가능한 시간일 경우 변경된 시간에 수업이 가능하며, 만약 선생님이 변경된 시간으로 수업이 불가하신 경우 대체수업(sub class) 혹은 수업을 연기하실 수 있습니다. 스케줄 장기변경을 희망하실경우(고정적으로), 선생님께서 가능하시면 변경이 되지만, 선생님이 불가하시면, 다른 선생님으로 변경 되실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스케줄 장기변경 희망시 한국인 매니저에게 연락주시면 되십니다)
*매일/매주 다른 스케줄로는 수업이 불가하시고, 고정적인 스케줄이 있어야 하는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수업 도중 주 횟수와 duration(20분 30분 45분) 변경은 불가하신 점 꼭 숙지 부탁드립니다!
11.보충수업 - 저희 회사는 보충수업이 없습니다. 수업을 못하시게 될 경우(학생분 결석, 홀딩, 선생님 결석, 선생님 노쇼 등으로), 못하신 횟수 만큼 종료일이 연장되는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고정으로 신청해주신(지정해주신) 요일에만 수업이 가능하시며, 신청하지 않으신 요일(홈페이지상 회원님의 수업 스케줄이 없는 요일)에는 수업을 들으실 수 없는점 꼭 숙지부탁드립니다.(수업 요일을 당겨듣거나 미루어들을 수 없습니다)
*다만 학생분의 비승인결석, 노쇼는 연장처리 되지 않으며, 차감(무단결석) 처리 됩니다.
12.휴일 - 한국기준 빨간날(주말제외), 휴일일경우(예를 들어, 설날, 추석 등), 수업이 자동으로 연장되지 않으며, 연장을 희망하시는 분(수업 하지 않기를 희망하시는 분)이 사전에 선생님 또는 매니저에게 결석희망을 알려주실 경우, 저희가 연장처리(종료일연장) 해 드리는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결석 또는 홀딩 횟수에 차감없이). 수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수업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13. 지인추천 - 지인을 추천하여 지인분께서 수업을 신청하시면, 재등록시 사용하실 수 있는 15,000포인트를 드리고 있습니다.(지인을 추천해주신 분께서 혜택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일한 분으로 계속 추천하는 중복할인은 불가하신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회원님의 지인분께서 수업을 등록해주셨다면, reference란에 기입 또는 매니저에게 연락부탁드립니다.
14. 환불규정 - 전화강의 서비스 이용 ① 수업시작 전 - 기 납입한 이용료 전액 환불 ② 총 수업시간의 1/3이 경과하기 전 - 기 납입한 이용료의 2/3에 50 % 해당되는 금액 환불 ③ 총 수업시간의 1/2이 경과하기 전 - 기 납입한 이용료의 1/2에 50% 해당되는 금액 환불 ④ 총 수업시간의 1/2이 경과한 후 - 반환하지 아니함. 장기할인받으셔서 등록하시는 경우는 이미 할인이 적용된 상태이므로 약관해지금액이 클 수 있습니다. 신중히 선택하셔서 장기등록 하시길 부탁드립니다.
*홀딩을 하신 경우, 환불규정에 홀딩기간도 포함되어 적용되는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1.저희는 음성수업만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화상수업은 제공하지 않는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카카오톡 또는 스카이프의 보이스톡으로만 수업진행가능하시며, 유선전화 수업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때에 따라 선생님지역의 인터넷 연결상태가 안정적이지 않을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리며, 와이파이 연결된 상태에서 수업 진행 부탁드립니다.
2.수업기간 -수업기간 1개월을 4주 기준으로 책정하는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1개월=4주/3개월=12주/6개월=24주)
1개월 주2회 신청시 총 8회의 수업 제공
1개월 주3회 신청시 총 12회의 수업 제공
1개월 주4회 신청시 총 16회의 수업 제공
1개월 주5회 신청시 총 20회의 수업 제공
*수업신청 가능한 최소 횟수는 주 2회이며, 최대는 주 5회입니다.
3.수강신청 - 수업시간예약으로 신청해주실경우, 회원님이 신청해주신 스케줄에 가능하신 선생님으로 랜덤 배정되시며, 선생님예약으로 신청해주실 경우, 희망하시는 스케줄 및 선생님으로 배정 되십니다.
4.수업-한 수업당 한 분의 선생님으로 배정되십니다. 저희 수업은 담당선생님제이기 때문에, 한 수업을 결제하시면 두 명이상의 선생님과 함께 수업하실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리며, 두 명 이상의 선생님과 수업 희망시, 다른 하나의 수업을 더 신청해주셔야 하는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두 개의 수업을 신청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다른 하나의 아이디를 더 만들어서 수업 신청부탁드립니다(마이페이지에 하나의 아이디당 하나의 수업만 기입되어 스케줄 및 출석현황이 꼬이지 않도록)
5. 결석 - 결석(단기연기, 하루연기)은 1개월(4주)기준, 계약당 2회 가능하며, 최소 수업시작 1시간 전에 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본 수업시간의 최소 한시간 전에 신청하시지 않는 경우 '무단결석'처리 됩니다. 필히 규정에 맞게 결석신청하여 불이익 받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1개월 기준 총 2회, 3개월 기준 총 6회, 6개월 기준 총 12회 가능)
*회원님이 홈페이지에서 직접 결석신청을 하지 않으시거나, 한국 매니저에게 결석 부탁을 미리 주지 않을 시(홈페이지에 수업예정으로 계속 되어 있을 경우), 그 날 수업은 차감 되는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6.무단결석 - 수업시간(정해진 스케줄 정시)에 전화를 받지 않으시면, 선생님께서 최대 10분을 기다려주시나 10분이 지난 시점에는 수업을 진행하실 수 없으시며, 무단결석처리 되십니다(noshow처리)
*결석을 본 수업시간의 최소 1시간 전에 미리 신청하시지 않는 경우 '무단결석(noshow)’처리 됩니다.
7.홀딩신청 - 홀딩은 수업을 1주일 이상 장기연장 하고 싶을 때, 신청해주시면 됩니다.(하루만 홀딩은 불가) 홀딩의 최소 기준은 1주일(7일)인점 숙지 부탁드리며, 3주 이상 장기홀딩을 희망시, 매니저에게 문의 바랍니다. 또한 1개월 계약당 1회의 홀딩이 가능하신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1개월 기준 총 1회, 3개월 기준 총 3회, 6개월 기준 총 6회 가능)
*예를들어 9일을 홀딩 하고 싶으시다면 1회 홀딩(1주일) + 2회 결석을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8. 대체수업 - 필리핀 지역 특성상 태풍이나 폭우로 인하여 간혹 선생님 연결상태가 불안하거나 정전이 있을 경우가 있습니다. 이부분 양해 부탁드리며, 담당선생님이 당일 수업이 불가능할시 다른 선생님께서 대신 수업을 하실 수 있도록 희망여부를 여쭤보실 겁니다. 대체수업 희망여부는 회원님들께서 선택가능하시며, 대체수업을 비희망 하실경우, 수업이(종료일이) 1회 연장됩니다.(선생님 문제로 수업을 못하게 될 경우) 담당 강사님 결근 시 문자로 공지 후 하루를 선생님 결석으로 처리해드립니다(자동으로 종료일이 연장됩니다). 이는 학생의 연기 가능 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9. 재등록 - 동일 선생님과 동일 스케줄로 수업 연장을 희망하실 경우, 수업 종료일자 최소 하루 전에 재수강 신청과 입금이 완료되어야 동일 선생님 및 스케줄로 배정 됩니다. 수업이 종료된 후 재등록 하실 경우 동일 스케줄 및 선생님으로 배정이 힘들 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그 스케줄 및 선생님께 다른 신규회원님이 수업을 신청하실 수도 있으므로) 또한 재등록시 수업 스케줄 및 선생님을 변경하여 수업 희망하시는 경우, 수업 종료일 다음날에 신규수업 신청 하듯이 수업을 신청해주시면 되십니다. (이때, 전 수업종료일자에서 하루 지난 후, 수업을 신청해주셔야 신청이 가능하신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10.스케줄변경 및 선생님변경 / 클래스타입변경 - 스케줄, 선생님, 클래스 타입 변경에 횟수제한은 없습니다. 스케줄 단기변경(하루만 시간 변경)을 희망하실경우, 수업시작 최소 1시간 전까지 선생님께 요청하시면 됩니다. 1시간 이내로 연락 주시는 경우 원칙적으로 시간변경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무단결석처리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선생님이 가능한 시간일 경우 변경된 시간에 수업이 가능하며, 만약 선생님이 변경된 시간으로 수업이 불가하신 경우 대체수업(sub class) 혹은 수업을 연기하실 수 있습니다. 스케줄 장기변경을 희망하실경우(고정적으로), 선생님께서 가능하시면 변경이 되지만, 선생님이 불가하시면, 다른 선생님으로 변경 되실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스케줄 장기변경 희망시 한국인 매니저에게 연락주시면 되십니다)
*매일/매주 다른 스케줄로는 수업이 불가하시고, 고정적인 스케줄이 있어야 하는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수업 도중 주 횟수와 duration(20분 30분 45분) 변경은 불가하신 점 꼭 숙지 부탁드립니다!
11.보충수업 - 저희 회사는 보충수업이 없습니다. 수업을 못하시게 될 경우(학생분 결석, 홀딩, 선생님 결석, 선생님 노쇼 등으로), 못하신 횟수 만큼 종료일이 연장되는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고정으로 신청해주신(지정해주신) 요일에만 수업이 가능하시며, 신청하지 않으신 요일(홈페이지상 회원님의 수업 스케줄이 없는 요일)에는 수업을 들으실 수 없는점 꼭 숙지부탁드립니다.(수업 요일을 당겨듣거나 미루어들을 수 없습니다)
*다만 학생분의 비승인결석, 노쇼는 연장처리 되지 않으며, 차감(무단결석) 처리 됩니다.
12.휴일 - 한국기준 빨간날(주말제외), 휴일일경우(예를 들어, 설날, 추석 등), 수업이 자동으로 연장되지 않으며, 연장을 희망하시는 분(수업 하지 않기를 희망하시는 분)이 사전에 선생님 또는 매니저에게 결석희망을 알려주실 경우, 저희가 연장처리(종료일연장) 해 드리는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결석 또는 홀딩 횟수에 차감없이). 수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수업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13. 지인추천 - 지인을 추천하여 지인분께서 수업을 신청하시면, 재등록시 사용하실 수 있는 15,000포인트를 드리고 있습니다.(지인을 추천해주신 분께서 혜택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일한 분으로 계속 추천하는 중복할인은 불가하신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회원님의 지인분께서 수업을 등록해주셨다면, reference란에 기입 또는 매니저에게 연락부탁드립니다.
14. 환불규정 - 전화강의 서비스 이용 ① 수업시작 전 - 기 납입한 이용료 전액 환불 ② 총 수업시간의 1/3이 경과하기 전 - 기 납입한 이용료의 2/3에 50 % 해당되는 금액 환불 ③ 총 수업시간의 1/2이 경과하기 전 - 기 납입한 이용료의 1/2에 50% 해당되는 금액 환불 ④ 총 수업시간의 1/2이 경과한 후 - 반환하지 아니함. 장기할인받으셔서 등록하시는 경우는 이미 할인이 적용된 상태이므로 약관해지금액이 클 수 있습니다. 신중히 선택하셔서 장기등록 하시길 부탁드립니다.
*홀딩을 하신 경우, 환불규정에 홀딩기간도 포함되어 적용되는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